사이트 내 전체검색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묻는질문 목록

  1. Q

    후불제지원 여행지원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패키지상품은 6회이상 납입, 크루즈 상품은 12개월이상 납입 후부터 사용가능하며,

    여행 신청전 최근 6개월/12개월 내에 CMS로 연체 없이 이체시 최대 적립된 금액에 한해 후불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후불지원 받은 금액은 여행을 다녀오신 후 기존 납입하던 방법으로 납입하시면 됩니다.
     

  2. Q

    멤버쉽 가입 후 여행상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 

    A

    당사와 제휴된 여행사에서 직접 상품을 선택하셔서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,

    티베이코리아 자체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선택에 고민이 있으신분은 언제나 당사로 연락주시면 언제든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3. Q

    멤버쉽 가입 후 만기 시 전액환불 받을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네 그렇습니다. 멤버쉽상품 가입 후 최대 적립회차 적립 후

    여행신청을 하지 않으시면, 납입금액의 100%를 전액 환급해 드립니다.

    적립기간동안에는 티베이코리아의 회원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4. Q

    멤버쉽 해지시 환급금은 어떻게 받나요? 

    A

    해약 시 환급금은 티베이코리아 해지약관 (계약의 해지 및 해약환급금)에 의거하여

    납부한 금액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으며,  해시신청 이후 해지 절차를 거쳐

    당사에 등록된 계좌로 환급처리가 진행됩니다.
     

  5. Q

    멤버쉽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당사의 각 영업사원/지사/본부를 통해 직접 청약서를 작성해 주시거나,

    홈페이지 상단메뉴 [티베이여행 회원제]-[멤버쉽가입신청]란을 통해 가입신청을 해주시면,

   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